`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상큼 발랄 매력이 폭발하는 그룹 콘셉트 포토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woo!ah!(우아!)의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그룹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하이틴 감성이 녹아든 woo!ah!(우아!) 멤버들의 그룹 콘셉트 포토는 wow!(와우, 팬덤명)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에서 woo!ah!(우아!) 멤버들은 스쿨룩을 착장하고, 순백의 매력을 자랑했다. 다섯 멤버들의 눈빛과 미소가 `별 따러 가자`의 콘셉트를 기대하게 한다.
두 번째 사진에는 야구 점퍼로 포인트를 준 woo!ah!(우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루시, 우연, 나나, 소라, 민서의 돋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각자 야구 점퍼에 기록한 숫자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woo!ah!(우아!)는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공개한다.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woo!ah!(우아!)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첫 번째 곡 `별 따러 가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