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공개하고, 2022년 활동에 시동을 건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호흡을 맞춘 곡이다. 히트 메이커들과 woo!ah!(우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이룰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3일 공개된 `별 따러 가자`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학교와 우주를 배경으로 5인 5색 매력을 뽐내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별 따러 가자`를 통해 woo!ah!(우아!)의 은하수처럼 무수히 빛나는 매력들이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별 따러 가자`는 woo!ah!(우아!)의 2022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노래로, 신나는 모험을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앞서 발매됐던 세 장의 싱글과는 또 다른 woo!ah!(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woo!ah!(우아!)의 새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