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4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셀카들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오는 22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등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을 개최하는 가운데,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셀카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들에는 TOP4의 우월하고 러블리한 미모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선 양지은은 과거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과 함께 찍었던 사진들을 대 방출하며 “좋은 무대를 위해 다함께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홍지윤은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핑크 드레스로 ‘트롯 바비’다운 면모를 자랑했으며 “열심히 준비중이랍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김다현, 김태연도 깜찍 발랄한 사진으로 네티즌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열린다. ‘미스트롯2’ 종영 후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멤버들은 더욱 깊어진 감성과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오감을 자극하는 라이브로 무장한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대중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트로트 세레나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