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계 아이돌로 활약하고 있는 손태진이 트랙리스트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손태진의 첫 번째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e Present `Today`s`에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까지 총 4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오늘`에는 국내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이나는 그동안 독보적인 감성으로 수많은 히트곡의 작사를 맡아온 만큼 `오늘`을 통해 손태진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번 신보는 2부작으로 발매되는 `The Present` 시리즈의 두 번째 음반으로,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키워드로 내세웠다. 손태진은 미스틱스토리의 올해 첫 주자로 컴백을 알리며 `뮤지션&콘텐츠 명가`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손태진은 지난 5일부터 `The Present `Today`s`의 예약판매도 시작해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전 앨범인 `The Present ‘At The Time’`의 초도 물량 전부를 완판 시킨 그는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손태진의 첫 번째 EP `The Present `Today`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