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웅장한 보이스로 `오늘`의 감동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 타이틀곡 `오늘`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오디오 티저는 앤티크한 타자기 사진을 배경으로 "흩어지는 구름이란 걸 나 그때는 알지 못했네 / 손대면 닿을 것만 같았는데"라는 `오늘`의 한 소절이 흘러나오는 영상으로 이뤄져 있다. 손태진의 따뜻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에게 절로 그리움의 감성을 전해줘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늘`은 권지수, 이재호 작곡가가 작곡과 편곡을, 김이나 작사가가 작사를 맡은 노래다. 손태진의 특별한 명품 보이스와 김이나 작사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사가 만나 올겨울 리스너들에게 더욱 따뜻한 힐링과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The Present `Today`s`에는 타이틀곡 `오늘`을 비롯해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EP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으로 초도 물량 완판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손태진이 이번 The Present `Today`s`를 통해 자신만의 색을 한층 더 짙게 만들며 연이은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손태진은 지난해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콘셉트로 하는 `The Present` 시리즈 2부작을 완성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 음악성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2016년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이자 성악가 겸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손태진의 첫 번째 EP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