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사랑하는 우리 아이에게 공주의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에 여자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미미월드와 콜라보레이션해 공주님의 하루를 누릴 수 있는 컨셉룸을 새롭게 런칭한 패키지로 미미월드 컨셉룸 1박, 조식 2인, 쁘띠 애프터눈티 인룸 다이닝, 미미월드 웰컴 키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조식은 성인 2인 이용 시 만 16세 미만 자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해당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쁘띠 애프터눈 티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를 고안한 것으로 생딸기, 딸기 초코 밀푀유, 딸기 슈, 딸기 쇼트 케이크, 햄 치즈 샌드위치, 사랑스러운 딸기와 토끼 마카롱 등이 준비된다. 키즈 음료와 어른들을 위한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되어 객실 내에서 우리 아이와 달콤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웰컴 키트는 미미월드에서 제작한 프린세스 미미 달력, 스탬프북(포토카드), 선팩트, 마스크팩 등이 증정되며 시즌에 따라 상품이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컨셉룸은 여아들이 분홍색을 메인 컬러로 파우더, 베드 룸, 샤워룸 존이 각각 구성되어 체크인 시점부터 우리 아이가 공주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옷장에서 공주 의상을 꺼내어 입고, 파우더룸에서 단장한 후 테이블에서 쁘띠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2층에 위치한 키즈존의 미미월드 펫샵에서 오후를 보낸 후 취침시간이 되면 샤워룸에 준비된 공주 가운과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러블리한 캐노피가 있는 핑크색 침구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인형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와 데코레이션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