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현이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따스한 온기를 선사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현이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가 발매된다.
`악수`는 남자 주인공 은재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하영을 어느새 사랑하게 된 마음을 담은 곡이다. 모두 한 번쯤 겪어봤던 힘든 순간들, 그때 손을 건네준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겨울의 시린 감성을 따스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특히 `백 번을 말해도 부족하니까 / 어떤 말보다 따뜻하니까 /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아도 돼 / 고마워 내 손을 잡고 있는 네가 고마워`라는 가사가 잔잔하면서도 웅장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온기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그동안 이현은 그룹 에이트, 옴므 및 솔로로 활동하며 다수의 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이현이 `악수`를 통해 선사할 포근한 겨울 감성에 기대가 높아진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현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