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안병웅과 카키(Khakii)가 더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안병웅과 카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Get the Bag(겟 더 백)`을 발매한다.
`Get the Bag`은 안병웅과 카키가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 출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으로, 두 사람의 컬래버 소식만으로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안병웅과 카키는 `쇼미더머니9`에서 맥대디, 먼치맨과 함께 한 `뉴뉴 (New New) (Prod. GroovyRoom, MISU)` 무대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1년여 만에 정식 컬래버 음원으로 만나게 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피처링 아티스트의 베일이 벗겨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Get the Bag`에는 `쇼미더머니10` 준우승자 SINCE(신스)를 비롯해 Don Mills(던밀스), 365LIT(365릿) 등 걸출한 래퍼들이 지원 사격에 나서 역대급 마스터피스를 완성했다.
탄탄한 실력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안병웅과 카키가 또 어떤 신선한 시너지를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안병웅, 카키의 신곡 `Get the Bag`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