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로 글로벌 팬심 `올 킬`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동명 타이틀곡 `빌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다크 히어로로 변신한 멤버들은 쫓아오는 무리를 피해 도주하거나, 강렬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무리와 맞서 싸워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멤버들이 앞서 티징 콘텐츠들로 미리 선보인 초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졌다.
또 `빌런`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그간 본 적 없는 드리핀의 파워풀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면서 역대급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빌런`은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꺼내는 내용의 가사가 드리핀의 색다른 콘셉트 변신을 극대화한다.
드리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