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힘찬 날갯짓을 시작한다.
최예나는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 (SMiLEY)`를 발매한다.
`??? (SMiLEY)`는 최예나만이 가진 행복 에너지와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앨범으로, 퍼포먼스, 보컬, 랩까지 전천후으로 활약했던 최예나의 올라운더적인 면모를 담았다.
최예나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리는 특유의 긍정 마인드를 담은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예나는 데뷔곡을 통해 안정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충분히 무대를 꽉 채우는 장악력을 지녔다는 것을 증명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평소 팬에 대한 진심과 사랑을 담은 수록곡 `Before Anyone Else (비포어 애니원 엘스)`와 날 힘들게 한 사람과 `HATER`들에게 빌어먹을 행운을 빌어주는 메시지를 표현한 `LxxK 2 U (럭 투 유)`, 한 소녀의 친구를 향한 우정과 귀여운 질투를 극적으로 표현한 `PRETTY BOYS (프리티 보이즈)`, 지루한 일상에서 여행을 떠날때 함께하는 누군가와 느끼는 디테일한 감정들을 담은 `VACAY (베케이)`까지 수록돼 최예나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작곡 및 작사에 도전에 앞으로 더욱 발전해갈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최예나의 당찬 팔색조 같은 보컬뿐만 아니라 랩 실력까지 들을 수 있는 집약체 `??? (SMiLEY)`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최예나는 17일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그룹 활동 이후 새로운 시작에 나서는 최예나는 데뷔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