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0시 펜타곤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인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중독성 강한 비트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외모의 펜타곤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갤러리로 보이는 곳에서 하나의 작품을 연상케 하는 펜타곤은 고급스러우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앞으로 공개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오는 24일에는 앨범 발매와 더불어 `PENTAGON 12th Mini Album [IN:VITE U] LAUNCHING SHOW`를 개최한다. 이날 런칭쇼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직접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으로 `자체제작돌`이란 수식어를 공고히 한 펜타곤은 앞서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등 발표해 국내 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