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백두산’-‘모가디슈’ 이어 국내 블록버스터 흥행 아성 잇는다

입력 2022-01-19 13:10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백두산>, <모가디슈>에 이어 국내 블록버스터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9년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백두산>은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믿고 보는 라인업은 물론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두 남북 요원이 펼치는 티키타카 콤비 플레이, 사상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 폭발을 리얼하게 구현해낸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825만 관객을 불러 모으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발발한 내전으로 고립된 남북 공관원들의 탈출기를 그린 영화 <모가디슈>는 김윤석, 조인성, 구교환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캐스팅과 생존을 위해 의기투합한 이들의 찰떡같은 호흡, 모로코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이국적 볼거리로 2021 한국 영화 최다 관객의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입증했다.

이렇듯 화려한 캐스팅과 남다른 호흡, 압도적 볼거리가 한데 어우러진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블록버스터 <백두산>, <모가디슈>에 이어 <해적: 도깨비 깃발>이 새해 극장가 장악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영진위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거침없는 예매 돌풍으로 새해 극장가 블록버스터 흥행 신화를 이어갈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충무로 대표 배우인 강하늘과 한효주를 비롯해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까지 충무로 대세들이 총출동한 황금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해적부터 의적, 역적에 이르기까지 8인 8색의 개성이 빛나는 캐릭터들은 때로는 의기투합하고 때로는 상극으로 대립하는 다채로운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기 위해 광활한 바다로 나선 해적들이 펼치는 짜릿한 항해와 불기둥, 번개 등 이들을 휘감는 초자연적인 현상들은 압도적 스케일과 현장감으로 영화 속 빼놓을 수 없는 필람 포인트로 자리매김, 영화적 체험을 극대화하며 관객들을 단번에 몰입케 할 것이다.

이렇듯 캐스팅부터 시너지, 볼거리까지 독보적인 재미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새해의 포문을 여는 역대급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1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