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MOMOLAND)의 멤버 아인과 낸시가 `플라이하이 케이팝 콘서트`의 스페셜 MC로 낙점됐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 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플라이하이 케이팝 콘서트(2022 Fly high K-POP Concert)`에 모모랜드 아인과 낸시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아인과 낸시는 유창한 영어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의 소통을 도모할 예정이다.
`2022 플라이하이 케이팝 콘서트`는 K팝 신예 그룹들과 팬들의 만남을 위한 축제로 다크비, MCND, woo!ah!, 위클리, 드리핀, 트라이비, 킹덤, 싸이퍼, 퍼플키스, 미래소년, LIGHTSUM, Billlie까지 총 12팀의 신인 그룹들이 출연한다. `2022 플라이하이 케이팝 콘서트`는 ARIRANG K-POP 유튜브 채널과 Seezn(시즌) 어플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된다.
지난 14일 발매된 모모랜드의 신곡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을 통해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아인과 낸시가 어떤 케미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릴지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모모랜드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Yummy Yummy Love`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