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 속 별을 따러간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6시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리는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날 콘서트는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과 아리랑TV가 개최하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장시간 지쳐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열린다.
woo!ah!(우아!)는 지난 4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 무대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팬데믹 시국에 woo!ah!(우아!)를 만날 기회가 적었던 팬들에게 이날 공연은 소중한 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을 앞둔 woo!ah!(우아!) 멤버들은 "팬들 앞에서 우리의 무대를 직접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라며 "woo!ah!(우아!)에게 항상 별처럼 빛나는 wow!(와우, 팬덤명)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는 woo!ah!(우아!)를 비롯해 위클리, 라잇썸, 다크비, 드리핀, 빌리, 싸이퍼, MCND,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등이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