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준기가 연극 ‘저기요..’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홍준기가 연극 ‘저기요..’의 남자 주인공 원지혁 역으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연극 ‘저기요..’는 여섯 청춘의 유쾌하고 풋풋한 사랑 이야기로 신생 극단 ‘배우地’의 초연작이자 최지은 작가의 창작 초연작이다. 극단 301의 대표 정범철이 연출을 맡았으며 최근 배우 김소혜가 여주인공 ‘이채인’ 역 합류 소식을 알렸다.
홍준기는 극중 김소혜(이채인 역)의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남 원지혁 역으로 분한다. 원지혁은 수려한 외모로 ‘고딩 얼짱’이라는 타이틀까지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갓벽한 첫사랑남’ 면모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2016년 SBS 슈퍼모델선발대회 2위를 수상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홍준기는 이후 배우로 전향해 웹드라마 `다정하게, 안녕히`, JTBC `검사내전`, MBN `우아한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성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작년에는 연극 `오백에 삼십’에 출연해 미워할 수 없는 뺀질이 고시생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최근 종영한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에선 전형적인 ‘엄친아’ 이지만 결혼을 앞두고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서형진 역으로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호평을 얻었다.
이에 매 작품마다 성장하는 배우 홍준기가 ‘저기요..’를 통해 새롭게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홍준기가 출연을 확정한 연극 ‘저기요..’는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13일까지 대학로 알과핵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