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의 가상인간 모델 로지가 이번엔 MC로 변신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공개했다.
27일 신한라이프가 유튜브에 공개한 `선을 넘는 인터뷰` 영상에서 로지는 연예인 홍석천, 신한라이프 ESG 자문대사인 최재철 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와 함께 코로나 시국에 맞춘 비대면 인터뷰 진행자로 나서 ESG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해 국내 최초 가상인간 TV광고 모델로 신한라이프와 함께 등장해 대중의 큰 관심을 끈 로지는 본인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에코라이프, 즉 ESG 관련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ESG앰배서더로 선정, 광고 이외의 영역에서 회사가 사회에 말하고자 하는 바를 로지만의 특색있는 매력과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이번 유튜브 인터뷰에서 로지는 신한라이프가 지향하는 `놀라운 오늘이 내일로 이어지는 원더풀 라이프` 테마의 ESG를 보다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반말 인터뷰, 3초 OX퀴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가상 모델의 역할이 단순히 이미지 브랜딩에 한정되지 않고,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남다르게 전파할 수 있는 역할로 한 단계 더 확대, 진화했다는 데 이번 육성 인터뷰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지난 해 10월 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제작됐던 `Fly So Higher`를 통해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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