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변함없는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워너원의 새 디지털 싱글 ‘B-Side(비-사이드)’의 신곡 ‘Beautiful (Part.3)’가 지난 27일 발매 후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호주, 칠레,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멕시코, 싱가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를 포함해 캐나다, 이탈리아, 터키, 영국 등 총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TOP1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재확인했다. 보이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지난 27일 발매 직후 1시간 만에 멜론 TOP100에 진입한 것. 뿐만 아니라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워너원이 3년 만에 발매한 새 싱글 ‘B-Side’는 ‘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B-Side’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B-Side’에 수록된 신곡 ‘Beautiful (Part.3)’는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2017년 발매된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Beautiful’, 2018년 발매된 첫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수록곡 ‘Beautiful (Part.ll)’에 이어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변함없는 약속에 대해 노래한다.
‘Beautiful’ 시리즈 중 가장 리드미컬한 버전으로, 희망적이고 경쾌한 비트 위에 서정적이고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Beautiful (Part.3)’는 11명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더하며 워너원을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으로 롱런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