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챗페이가 다양한 지원 정책과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통해 신규 서비스 진출을 계획 중이다.
중국 빅테크 기업 텐센트 산하 제 3자 결제 플랫폼으로 사용자와 기업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위챗페이는 편리하면서도 전문적인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위챗 서비스의 빠른 보급으로 인해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유통가에서도 위챗 도입을 통한 매출 증대를 희망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위챗페이 한국 전담팀은 올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최신 솔루션과 마케팅 툴을 제공하여 더 많은 파트너사를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다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프트팩 홍보물을 비치하고 유학생 학비 납부 및 테이블 오더 서비스 분야에도 새롭게 진출할 예정이며 온라인 가맹점의 도입을 가속화해 여러 분야의 협력업체들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겠다는 방침이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