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이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를 앞두고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깊어진 눈빛으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영탁의 측면 모습이 담겼다.
해당 이미지 속 영탁은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과 달리,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면모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티징 이미지와 함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일자가 공개됐다. 오는 10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로 돌아오는 영탁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영탁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랑수업`에는 영탁을 비롯해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신랑수업`을 통해 선공개된 곡으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됐는데 사랑을 받게 돼서 싱글 발매가 결정됐다"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매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영탁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