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의 데뷔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템페스트(루, 태래, 화랑, 형섭, 한빈, 은찬, 혁)는 7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이츠 미, 이츠 위)`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템페스트의 앨범은 `It`s ME`와 `It`s WE`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각 앨범은 9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CD 및 리릭 페이퍼를 비롯해 포스트 카드(버전별 7종 중 랜덤 1종), 스티커(버전별 7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27종 중 랜덤 2종), 폴디드 포스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초도 한정으로 홀로그램 포토카드(버전별 7종 중 랜덤 1종), 폴라로이드 포토 카드(버전별 7종 중 랜덤 1종), 일부 수량에 한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특히 디지팩 버전의 앨범도 출시된다. 해당 앨범은 3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CD, 스티커 2종, 포토 카드(14종 중 랜덤 2종), 폴디드 포스터(7종 중 랜덤 1종)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완성됐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데뷔 앨범 `It`s ME, It`s WE`로 가요계 출격을 앞둔 템페스트는 콘셉트 포토 및 비주얼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 예열을 이어간다.
한편, 템페스트의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