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는 10일 “허각-소유의 ‘FINE’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진행한 ‘즐거운 상상(imaginatio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믿고 듣는 ‘명품 발라더’ 허각과 ‘음원 퀸’ 등 다양한 수식어를 지닌 `소유`의 컬래버레이션, 그리고 작곡가 서원진이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곡을 예고했다.
9일 피버(FEVER) 공식 채널에 이번 음원의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다. 추가 영상도 11, 14, 16일에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였다
‘FINE’은 "비만 오면 들었던 우리 노래, 오늘도 괜시리 꺼내 들어보네"라는 가사와 같이 이별을 담담히 받아들이려 하지만, 가슴 한 켠에선 상대가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R&B 장르의 곡이다. 상대의 빈 자리가 괜찮게 느껴지다가도 때로는 한없이 무너지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 후 감정들을 가사로 녹여내 리스너들의 감정선을 정조준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안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허각,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하면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을 지닌 소유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된다.
허각-소유의 ‘FINE’ 공식 영상과 내용은 피버(FEVER)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원은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