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블랑, 밸런타인데이 맞아 ‘돈블랑처럼 빠삐코’ 선봬

입력 2022-02-14 09:45   수정 2022-02-14 11:22





숙성 生돼지 고깃집 돈블랑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데이트를 계획하는 MZ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을 선보였다.

돈블랑을 운영하는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은 주류 브랜드 처음처럼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20-30대 젊은층 사이에서 일명 ‘초코소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처음처럼 빠삐코를 고기 데이트를 위한 이색 맞춤형 주류로 선정했다.

돈블랑은 ‘돈블랑처럼 X 빠삐코’란 라벨을 붙인 초코소주를 판매하고, 고기와 돈블랑 초코소주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SNS 계정에 올리는 고객에게 미니 소주잔을 선물로 준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문정, 송도, 판교, 광교 등 서울과 수도권의 핫플레이스에 입점한 돈블랑 업장 4곳에서 실시되며,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시작으로 화이트데이를 지나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고기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이라면 로맨스에 잘 어울리는 달달한 초코소주와 함께 저온 숙성으로 최상의 육질을 완성한 돈블랑 돼지고기로 사랑을 한층 더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돈블랑은 국내산 生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로 식욕을 돋우며 유명 연예인들의 맛집으로도 회자되고 있다. 최근에는 축구스타 이동국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이 이동국의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식사메뉴) 맛집으로 소개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