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오는 18일(금)까지 5일 간 공식 뉴트리몰에서 `지노데이`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먹어서 관리하는 질 건강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의 신규 TV CF 론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뉴트리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노데이`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지노마스터 최대 50% 할인, 15일 무료체험,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뉴트리몰 고객 한정 쿠폰과 결제금액의 5% 적립 등 공식몰 단독 혜택도 준비됐다.
뉴트리는 이달 공개 한 지노마스터의 신규 TV CF를 통해 `지노(Gyno)는 질, 마스터(Master)는 전문`이라며 제품명을 설명하고,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화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한 지노마스터는 살아서 질까지 도달한 유산균이 유해균을 억제,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해 근본적인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해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하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2020년 12월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되고, 올해 1월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질건강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직접 지노마스터를 경험한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지노마스터는 나이와 관계없이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을 위해 간편한 섭취만으로도 질 내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며 더욱 전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지노데이` 감사제를 통해 기존 캡슐형 제품과 함께 분말형 신제품 `지노마스터 착`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