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간편투자 애플리케이션 `U.TOO(유투)` 출시를 기념해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과 다음 달 말까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U.TOO`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은 누구나 오는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발생하는 유관기관제비용도 면제받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U.TOO` 최초 신규 계좌개설 고객 중 매월 선착순 2만명에게 현대차, 삼성전자, LG유플러스 등 총 6개 종목 가운데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캐스퍼(1명), 갤럭시탭 S7 FE 5G(3명), 골드바 1돈(5명), 갤럭시 워치4(8명), 신세계백화점상품권 3만원권(20명) 등 총 2,000명을 추첨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간편한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에게 `U.TOO` 사용 경험을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