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이 멍뭉미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모럴센스’ 공개 이후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준영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영은 극중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업무 능력을 자랑하는 정지후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멍뭉미 넘치는 모습을 여과 없이 뽐내고 있다. 은밀한 신호가 담긴 안경 역시 찰떡으로 소화하며 훈훈함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또한 이준영과 배우들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 역시 눈길을 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완벽함을 자랑하는 지후지만 지우 앞에서는 내면의 벽을 허물고 180도 달라진 사랑꾼의 모습을 보인다. 특히 무례한 말을 하는 팀장님에게 유연하지만 강단 있게 대처하는 티키타카 케미 또한 극에 재미를 끌어올린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공개 후 국내외 TOP 콘텐츠 상위권에 랭크됐고 15일 기준 한국 외에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총 7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OTT와 안방극장,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필모를 쌓은 이준영은 이번에도 ‘모럴센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때로는 귀여운 ‘인간 리트리버’ 같지만 어느 순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이준영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앞으로 이준영이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준영의 매력이 돋보이는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