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를 선보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차은우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깜짝 발매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차은우는 화이트 니트 스타일로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는 현실판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차은우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의 소설 원작을 망글이 작가가 웹툰으로 탄생시킨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인기있는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스토리, 스펙타클한 회귀라는 주제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차은우는 노래,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아스트로 멤버로서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와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해 국내외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일랜드`로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 OST 가창자로 나서 음악 팬들은 물론 웹소설, 웹툰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차은우에게 기대가 모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