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트와이스 미나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우아하고 청초한 외모에 시크릿한 반전 매력으로 활동하는 미나는 이번 브랜드 뮤즈 발탁과 함께 22 SS 시즌 메트로시티가 해석한 ‘LOVE FLOWER’를 주제로 다양한 컨셉을 소화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수수함을 보여주는 미나의 다양한 매력들이 메트로시티의 히스토리를 대변하기에 충분하다 판단해 이번 새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 미나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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