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가 가수 원호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6일 원호의 첫 싱글 앨범 ‘옵세션(OBSESSIO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2022 WONHO COMEBACK SHOW <OBSESSION>’을 개최했다.
이날 원호는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해 “이번 앨범은 자신 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혀 시작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원호는 퍼플, 레드, 블랙으로 구성된 세 가지 버전의 첫 싱글 앨범 ‘옵세션(OBSESSION)’에 대해 “이번 앨범을 상징하는 색깔이다. 뮤직비디오에도 사용된 색깔이기도 하다”고 귀띔했다. 또한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앨범 수록곡을 소개하며 “저번 앨범보다 더욱 임팩트 있어야 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늘 고민이 많다”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원호는 수록곡 ‘SOMEBODY (썸바디)’ 무대를 공개하고,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무대를 마친 뒤에는 타이틀곡 ‘EYE ON YOU (아이 온 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원호는 유니버스 F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받은 팬들의 질문에 세심하게 답해주며 글로벌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FT 굿즈도 함께 소개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층 높였다. 원호의 사인이 담긴 실물 굿즈와 NFT 굿즈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끝으로 원호는 “오늘 유니버스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위니(WENEE)(공식 팬클럽 명)를 향해 열심히 뛰는 가수가 되겠다. 멋지게 보여드릴 테니 구경만 해”라고 박력 있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원호는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인 타이틀곡 ‘EYE ON YOU (아이 온 유)’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원호는 한층 물오른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향후 본격적으로 이어질 음악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에이티즈(ATEEZ), AB6IX(에이비식스), 조유리,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고스트나인(GHOST9)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호의 컴백 쇼케이스 ‘2022 WONHO COMEBACK SHOW <OBSESSION>’ VOD는 추후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