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은 딸기를 풍성하게 활용한 디저트 컬렉션과 다양한 세이버리 아이템들로 구성한 애프터눈티 세트 ‘애프터눈 로맨스’를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낭만적인 오후 티타임을 위한 ‘애프터눈 로맨스’는 로맨틱한 감성의 구성이 돋보인다.
디저트 메뉴 중 프리미엄 수제 마카롱 전문점 라미벨르의 딸기 유자 마카롱은 조각보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고흥 유자 커드 크림과 딸기 유자 젤리로 달콤함과 상큼함의 조화가 돋보인다. 여기에 폭신한 딸기 오페라 케이크와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상큼한 라임 무스, 딸기 슈, 진한 초콜릿 크림을 딸기 쿠키로 샌드한 딸기 가나슈 쿠키 등 핑크와 레드 컬러의 다채로운 디저트가 준비된다.
세이버리 메뉴는 훈제연어 무스 샌드위치, 토마토 바질 치즈 타틀렛, 카라멜라이즈드 양파 키쉬, 딸기 콤포트를 얹은 바삭한 브리치즈 튀김 등으로 구성했다. 풍성한 디저트 및 세이버리 컬렉션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면 된다. 전예지 작가의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시크릿 박스에 담긴 세이보리 및 디저트는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경험을 선사한다.
‘애프터눈 로맨스’ 프로모션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