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케이션’ 에이핑크가 가장 일찍 결혼할 것 같은 멤버를 뽑았다.
에이핑크는 최근 진행된 SBS MTV 에이핑크 단독 리얼리티 ‘에이핑케이션’(Apinkation) 촬영에서 와인 파티를 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남주는 “누가 결혼을 제일 일찍 할 것 같냐”는 질문을 던졌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각 결혼을 일찍 할 것 같은 멤버를 지목했고, 보미는 “초롱 언니랑 은지가 제일 늦게 결혼할 것 같다”라며 “은지가 일을 너무 좋아해서…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늦게 결혼할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하지만 남주와 하영은 보미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다. 남주는 “나는 오히려 은지 언니가 빨리 갈 수도 있을 것 같다”며 목소리를 높였고, 하영은 “은지 언니가 책임감이 있어서…”라고 덧붙였다.
이어 남주는 은지에게 은순이(은근히 순정파)라는 애칭을 지어주며 “은지 언니가 은근히 순정파일 것 같다. 은근히 착하고… 겉으로 봤을 때 강해 보이는데 은근히 제일 약하다”고 말했다. 하영 역시 “완전 순정파”라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약하다”라고 동의했다.
이 외에도 에이핑크는 그룹을 향한 애정과 미래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에이핑케이션’은 에이핑크의 특별한 휴가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에이핑케이션’ 1회는 22일 저녁 7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되며, 24일 저녁 6시 SBS Fi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