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세가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첫 번째 신곡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모세는 지난 18일과 2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의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햇빛이 따스하게 드는 창가 앞에 서 있는 한 여인의 모습이 흐릿하게 담겨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는 감각적인 무드의 공간에서 모세가 신곡의 하이라이트 라이브를 짧게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모세 고유의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담백하면서도 차분한 보컬이 모세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될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신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모세의 음악을 향한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re:hi`의 첫 번째 곡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4집에 수록된 영준의 솔로곡을 재해석했다.
모세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그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올겨울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모세의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re:hi`의 첫 번째 신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오는 23일 정오 발매되며, 모세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가수왕모세`의 `골방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오는 18일부터 매일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