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겨울 지나 벚꽃` OST로 이른 봄 감성을 전한다.
블리처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OST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를 발매한다.
풋풋한 청춘의 핑크빛 설렘을 가득 담은 `뷰티풀 데이`는 `겨울 지나 벚꽃`에서 그려지는 두 청춘의 로맨스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해줄 노래다.
`겨울 지나 벚꽃`의 음악 감독이자 SBS `펜트하우스`, tvN `나빌레라` 등 수많은 드라마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글로디(GLODY)와 채태식, 윤성원이 의기투합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곡이 탄생됐다.
블리처스는 `뷰티풀 데이`로 포근하고 달달한 보컬을 들려주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는 것은 물론, 그간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블리처스가 `뷰티풀 데이`로 처음 OST를 선보이게 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첫 OST부터 작품의 메인 타이틀곡을 꿰찬 블리처스의 새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는 `뷰티풀 데이`를 향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블리처스가 부른 `겨울 지나 벚꽃` OST `뷰티풀 데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블리처스는 최근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열고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까지 총 6개 도시를 방문, 첫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지 팬들과 뜨겁게 소통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인 블리처스는 `핫 루키`의 저력을 여실히 입증하며 탄탄한 글로벌 인기를 쌓아올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