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514번지 일원에서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를 오는 4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총 469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 46~84㎡ 16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남동구는 각종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는 반면,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원도심 지역이다. 하지만 최근 재개발·재건축 등 각종 정비사업이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이 단지는 도보 거리에 상인천초·상인천여중·동인천중·인천고·인항고 ·학익여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있다. 주변으로 형성돼 있는 각종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인천 지하철 1호선 및 2호선 환승역인 인천시청역이 위치해,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특히, 인천시청역에는 향후 송도-마석을 잇는 GTX-B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우수한 교통망을 기반에 둔 직주근접성도 강점이다. 주안국가산단을 비롯, 인천기계산단·인천일반산단·인천산업용품유통단지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비롯,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등 쇼핑시설과 홈플러스·롯데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도 가깝다. 인천 최대 상권 중 하나인 구월동로데오거리·주안로데오 등도 쉽게 오갈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