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동혁, DK, 마이키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했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부터 1분 간격으로 공식 SNS에 블랭키 멤버 동혁, DK, 마이키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잇따라 게재했다.
먼저 동혁은 강렬한 레드 헤어 컬러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시크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무드를 완성했다. 1999년생 동혁은 그룹 이엔오아이(ENOi) 출신으로, 지난 1월 1일 블랭키 세 번째 멤버로 전격 합류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K팝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DK는 화이트와 그린이 섞인 체크무늬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따뜻한 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는 턱에 손을 괴고 허공을 응시하며 몽환적인 느낌을 발산하는가 하면, 은은한 미소로 `온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1998년생 DK는 블랭키 최종 멤버로 확정되기 앞서 안무가 겸 댄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실력파 멤버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아이돌 그룹 디오에스(DOS) 멤버로 출연해 춤, 노래, 연기 실력을 두루 인정받았다.
이어 마이키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키치한 매력을 자랑했다. 그는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통통 튀는 소년미로 여심을 저격했다. 2001년생 마이키는 블랭키의 유일한 일본인 멤버로, 지난해 일본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재팬 시즌 2`(이하 `프듀 재팬2`)에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블랭키는 영빈,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DK, U, 성준, 소담 등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최근 한 남미 매체에서 진행한 `2022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한국 아이돌 그룹` 투표에서 3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약 50개 지역에서 온라인 팬페이지가 생겼을 정도로 국내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블랭키는 3월 중순 첫 리얼리티 예능을 론칭해 멤버들 간의 솔직한 모습과 꿈을 향한 열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해당 리얼리티는 올레 tv, 케이브콘(KAVECON), 자체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