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신곡 `노래 (The Song)`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비투비는 지난 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 3집 `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비투비는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은 “10주년 앨범을 만들어주고 이끌어준 멜로디, 늘 힘이 되는 멜로디, 감사하고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나아갑시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임현식은 “열심히 노래 만들었는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목이 터져라 노래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각오까지 밝히며 남다른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신곡 `노래 (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서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더욱 깊어진 비투비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비투비표 발라드이다.
지난달 21일 발매한 3집 정규 앨범 `Be Together`는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케이팝 톱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4개 지역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083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신곡 `노래 (The So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