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명이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에이스 면모를 발휘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주명은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원더우먼`의 와일드카드로 합류해 독보적인 축구 실력을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주명은 날카로운 킥으로 상대 진영을 뒤흔드는 것은 물론, 역습 상황에서 빠르게 올라와 공격을 차단하는 등 `수비의 핵`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수비가 불안했던 `FC 원더우먼`은 주명의 합류 후 리그전 첫 승과 두 번째 승리를 거머쥔 만큼 주명은 `FC 원더우먼`에 없어서는 안 될 대체불가 수비자원이 됐다.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명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폭발적이다. `FC 원더우먼`의 선수 주명에 대한 궁금증으로 촉발된 화제성이 배우 주명에 대한 관심까지 유발했고, 주명의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가 트래픽 초과로 서버가 마비되는 해프닝이 일어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주명이 `골 때리는 그녀들` 합류 전부터 축구와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주명은 평소 축구 경기를 직접 보러 다니는 것은 물론, 자동차 CF의 축구 선수 역할을 맡거나 웹드라마 `일반인 코스프레`에서 `축구 덕후`를 연기, 배역을 위해 시작한 운동이 `FC 원더우먼`의 대체불가 에이스 탄생으로까지 이어졌다.
`FC 원더우먼`의 `수비의 핵`으로 자리매김하며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주명이 또 어떤 모습과 매력을 보여줄지 추후 행보에 높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