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 (TREASURE 2022 WELCOMING COLLECTION -WINTER CAMP IN EVERLAND-) 예약 판매가 4일 낮 12시부터 시작됐다.
오는 3월 14일 위버스샵을 통해 출시되는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에버랜드로 윈터캠프를 떠난 열두 멤버 모습이 담겼다.
메이킹북, 또 미니 브로슈어, 윈터캠프 씰 포스트카드 세트, 랜덤 폴라로이드 세트, 인생네컷 세트 등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무엇보다 멤버들이 친필로 정성스럽게 꾸민 데스크 캘린더와 DIY 스티커가 트레저 메이커(팬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200장 한정으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티켓까지 마련됐다.
디지털 코드 카드가 포함된 `2022 웰커밍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트레저 멤버간의 끈끈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환상의 짝꿍` `달력 꾸미기` 및 `화보 메이킹` 영상을 위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고해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FSC(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 재활용 가능한 코팅으로 제작돼 의미를 더했다. 또한 포장비닐은 생분해 가능 소재인 PBAT가 사용돼 환경보호를 위한 YG의 지속적인 관심을 엿보게 했다.
한편 트레저는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최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70만 장 이상 판매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정상에 올랐고,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랭킹 1위를 석권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