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오는 5월31일까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뷔페 프로모션 ‘컬러풀 딜라이트 페스트(Colorful Delight Fest)’를 선보인다.
향긋한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봄나물 주꾸미 무침, 두릅 죽순 초회, 달래와 더덕 생채부터, 건강을 고려한 곤드레 나물 밥과 달래 간장, 냉이와 조개 된장국을 포함한 다채로운 봄나물로 만든 메뉴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제철 봄나물과 함께 먹기 좋은 송어구이, 부챗살 구이, 로스트 꽃등심을 제공하는 그릴 메뉴들과 신선한 왕새우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가 70여 가지 요리에 추가되어 봄의 향연이 더욱 풍성하게 펼쳐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관계자는 "봄나물에는 미네랄, 칼륨, 칼슘 등이 들어있고 섬유질이 풍부하다"며 "봄을 맞아 몸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한 봄나물을 이용한 메뉴들을 구성하여 미식으로서의 향긋하고 싱그러운 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급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그릴, 파스타, 스시 코너 등의 라이브 키친을 통해 눈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