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가득 담은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3월 10일 (6PM KST, 4AM EST, 1AM PST)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를 발매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당차면서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는 바이크를 탄 채로 넓은 공터를 질주하며 등장했다. 이어 멤버들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춤을 즐기며 자유로운 무드를 뽐냈다. 함께 모인 피원하모니는 드넓은 도로를 달려 나가며 힘찬 에너지를 발산한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영상을 마무리하며 이번 미국 싱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10일 발매하는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는 피원하모니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 타이틀곡 `Do It Like This`의 영어 버전이다.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와 강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음악?퍼포먼스?MV 등 다방면에 피원하모니가 만든 신세계라는 신선한 콘셉트가 촘촘히 엮여 있다.
피원하모니의 ‘Do It Like This’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POP앨범 톱 3에 안착하는 성과를 거두고, 포브스, 틴보그 등 여러 미국 유명 매체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발매하는 미국 싱글 앨범도 사전 예약 판매 중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미국 현지 초대형 서점 체인인 ‘반스앤노블(Barnes & Noble)’ 온라인 사이트 뮤직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1위로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0일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 음반을 공식 발매하고,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 공연을 개최해 4세대 실력파 글로벌 루키로서 현지에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