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 멤버 지인이 메인 보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7일 오후 10시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지인의 ‘Square’(스퀘어)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지인은 하얀 배경과 어우러지는 노란색 의상으로 ‘봄의 요정’의 탄생을 알리는가 하면, 각양각색 소품들을 통해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지인은 따스한 봄과 같은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으는 것은 물론, 버가부의 메인보컬인 만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내 팬들의 귀를 호강시켰다.
안정적인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지인은 상큼하면서 발랄한 미소와 표정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본인의 롤 모델로 가수 백예린을 꼽은 지인은 이번 ‘Square’ 커버를 통해 존경심을 표하는 동시에 본인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고, 무한 성장 가능성으로 앞으로의 지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메인 보컬 지인을 비롯해 은채, 초연 등 각 멤버들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커버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인 버가부는 지난달 10일 2022년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위촉,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버가부는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포부와 함께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 데뷔곡 ‘bugAboo’(버가부)로 큰 관심을 받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