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인도, Indian Railways, National Rail Plan-2030 발표
Indian Railways는 수요에 앞서 수용력을 창출하기 위해 National Rail Plan (NRP) for India?2030을 마련했으며, 그것은 또한 화물 운송에서 철도 점유율을 45%까지 확대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포함하여 2050년까지 미래의 수요 증가에도 부합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ublic Private Partnership (PPP)을 포함한 모든 가능한 금융 모델들이 고려되고 있다.
Indian Railways가 국가의 성장 엔진이기 때문에 NRP는 철도를 개혁하여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이며 현대적으로 만들어 철도를 여객 또는 화물부문에서 일반인들에게 더 저렴하고 안전하며 확실한 운송 수단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은 화물에서 철도의 점유율을 45%까지 늘리기 위한 운영 능력과 상업 정책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있으며, 화물 열차들의 평균 속도를 시속 50km로 증가시켜 화물의 운송시간을 단축하고 있다.
National Rail Plan의 일환으로, 2024년까지 100% 전기화, 혼잡한 노선들의 Multi-tracking, Delhi-Howrah 및 Delhi Mumbai 노선들의 속도를 시속 160km로 개선, 다른 모든 Golden Quadrilateral-Golden Diagonal (GQ/GD) 노선들의 속도를 시속 130km로 개선과 모든 GQ/GD 노선의 모든 철도 건널목의 제거와 같은 특정 중요 프로젝트들의 신속한 이행을 위해 Vision 2024가 시작되었다.
기타 조치들은 신규 Dedicated Freight Corridors 및 High Speed Rail Corridors 식별, 여객 운송을 위한 철도 차량 및 화물을 위한 화물열차 요건 평가, 100% 전기화 (Green Energy) 및 화물운송 점유율 증가라는 두 가지 목표를 충족하기 위한 기관차 요건 평가, 철도 차량의 운영 및 소유, 화물 및 여객 터미널들의 개발, 선로 인프라의 개발 및 운영과 같은 분야들에 민간 부문의 지속적인 참여 보장 등을 포함한다.
<출처 및 참고>
자료: NBM&CW(`22.2.16), 인도 협력원ㅣ해외건설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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