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인기를 모았던 ‘탑 매니지먼트’를 seezn(시즌)에서도 볼 수 있다.
seezn은 3월 10일부터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를 이용권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전편 무료 제공한다. 2018년 10월 방송된 ‘탑 매니지먼트’는 현재 유튜브에서 일부 회차를 무료로 볼 수 있고, 전편은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만 시청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 외 OTT 플랫폼에서 ‘탑 매니지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은 seezn이 유일하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는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아이돌 그룹 ‘S.O.U.L’(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예지력을 지닌 연습생 출신의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 역주행 프로젝트다.
앞서 ‘탑 매니지먼트’는 본 방송 전, 음악 사이트에 드라마 속 아이돌 그룹 ‘S.O.U.L’(소울)의 미니앨범까지 발매하며, 현실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디테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지속적인 외부 제휴 확대를 통해 seez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며 OTT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