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가 `사내맞선` OST에 상큼한 분위기를 더한다.
플렉스엠은 11일 공식 SNS에 시크릿넘버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 5 `사랑인가 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엔 상큼한 매력을 겸비한 `사내맞선` OST의 새로운 주인공 시크릿넘버의 디타, 수담, 주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릿넘버는 2022년 데뷔 후 2020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다국적 걸그룹이다. 이들의 ‘사내맞선’ OST 참여 소식에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시크릿넘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인가 봐`는 앞서 발매된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원곡을 가창한 멜로망스와는 다른 시크릿넘버만의 상큼한 느낌을 품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난 9일 원곡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가 실시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한 만큼,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는 오는 14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