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이 ‘사이코러스’에 출격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수 영탁이 오는 13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한다. 영탁은 ‘사이코러스’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해 양세찬, 황제성과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사이코러스’는 양세찬과 황제성이 명품 보컬에 명품 코러스를 더하는 노래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탁이 출연하는 ‘사이코러스’의 예고편은 오늘 11일 오후 4시 코미디 빅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두 사람의 엉뚱한 코러스에 영탁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오는 13일 방송될 ‘사이코러스’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최근 영탁은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영탁과 지광민 작곡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독특한 제목만큼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트로트 곡이다.
포인트 안무인 ‘행님 댄스’는 방송을 통해 선 공개돼 화제를 모았으며, 발매 당시 유튜브 뮤직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원더케이(1theK)와 밀라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 영상과 밀라그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전복 먹으러 갈래’ 음원 영상은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영탁이 출연하는 tvN ‘코미디 빅리그’는 오는 1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