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CGV연남에서 ‘나우(NOW, 팬덤명)’와 무비 데이트를 개최했다. 팬들과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를 관람한 후 깜짝 생일 이벤트 외에도 포토타임, 선물 증정 이벤트로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무비 데이트는 좌석 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 `Splash-MIRAE 2nd Mini Album`에 이어 지난 2월 CGV와 진행한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이후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시 팬들을 만났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관람을 마친 미래소년은 “오늘부터 수학 공부를 한번 해보고 싶어졌다. 꼭 증명해 보이고 싶다”라며 재치 넘치는 멘트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오랜만에 팬들과 보는 한국 영화라 즐거웠다. 눈물이 나올 정도로 감동적인 영화를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애정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미래소년 멤버들은 리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김리안 생일 축하해’라는 현수막을 들고 등장했다. 이에 리안은 “오늘 생일인데 팬들에게 직접 축하를 받아 행복하고 감사하다. 곧 1주년을 맞는 만큼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미래소년은 영화관을 찾아준 팬들과 함께 영화 소감을 나눴으며, 인형 증정 이벤트와 포토타임으로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무비 데이트 때 몇몇 멤버들은 영화를 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으며, 생일 이벤트까지 즐겨 멤버들과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
곧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는 미래소년은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로 컴백했다. ‘Mavelous’(마블러스)의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후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21년 3월 데뷔한 후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는 미래소년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