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갑수가 아들 장민호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고 기쁨의 ‘하트’와 ‘쌍엄지’로 응답했다.
김갑수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촬영장에서 장민호로부터 깜짝 커피차 선물을 받은 김갑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갑수는 ‘아들이 쏩니다!! 대한민국 갓파더 김갑수 으라차차!’라는 장민호의 응원 메시지가 적힌 커피차 앞에서 쌍엄지를 추켜세우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두가지 하트 포즈를 취하는 김갑수의 모습이 담겼다. 김갑수는 미니 하트를 만들어 보인 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부족했는지 머리 위로 큰 하트까지 만들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무엇보다 김갑수의 훈훈한 건치 미소가 ‘갓파더’ 아들 장민호에 대한 고마움과 기쁨을 대변하는 듯 하다.
김갑수와 장민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를 통해 부자의 연을 맺고 비주얼부터 닮은 사슴 부자 케미를 발산 중이다. 특히 맞는 듯 맞지 않은 현실 부자 같은 모습에서 점차 서로를 닮아가며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김갑수는 예능, 드라마, 영화 출연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하며 대세 꽃중년다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갓파더’,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김갑수를 만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김갑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뜨거운 피’가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