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안무 영상에서 격이 다른 독보적인 춤 선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 수록곡 `썸바디(Somebody)`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대 위 화려한 의상과는 다르게 편안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원호가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팀인 홀리뱅과 `썸바디` 안무를 함께한 원호는 마치 한 팀인 듯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안무로 연습실에서도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원호는 캐주얼룩에도 감춰지지 않는 섹시하면서도 부드러운 춤 선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어 가사로 이루어진 `썸바디`는 어쿠스틱한 피아노와 신스를 시작으로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호의 보컬과 파워풀하며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팝 스타일의 노래다.
지난 13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썸바디` 활동을 마무리한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