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이 케이크 명가 델리카한스에서 카카오닙스와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 및 베이커리 디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식품을 사용한 파운드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출시한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는 면역력 증진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카카오닙스를 활용했다. 다크 초콜릿 맛의 카카오닙스를 넣어 쌉쌀하면서 고소한 식감과 바닐라의 밀도 있는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다음과 같이 3종의 파운드 케이크도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보늬 밤과 아몬드 파우더를 넣고 구워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밤 파운드 케이크, 프랑스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코팅에 레몬 슬라이스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레몬 파운드 케이크,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바나나 호두 파운드 케이크 등도 입맛을 사로 잡는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파운드 케이크를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특히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는 베이커리 디저트를 더 건강하게 즐기려는 MZ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