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강렬하고 눈부신 아우라를 담은 타이틀 포스터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베리베리는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타이틀 포스터와 계현의 디데이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강렬하면서도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으며, ‘일세지웅(一世之雄)’이라는 사자성어가 쓰여진 눈부신 네온 사인은 베리베리의 남다른 존재감을 표현하는 듯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려한 불빛들로 가득한 골목길을 걷고 있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불안정한 뒷모습, 청춘을 대변하는 자유 분방하고 내추럴한 패션 등은 불완전한 시기에 가정 또는 사회로부터 소외받고 상처 입은 위태로운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을 암시하는 ‘O’라는 표기 역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으며, 베리베리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발전된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타이틀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디데이 포토에는 시크한 무드의 계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카락 사이 돋보이는 처연하고 먹먹한 감성의 눈빛, 그와 대비되는 화려한 액세서리 등이 돋보여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 포스터의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과는 완전히 반전되는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늘 한계없는 성장을 보여줘 왔던 베리베리가 약 7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그간 발매했던 SERIES ‘O’의 프리퀄에 해당한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확장성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역대급 콘셉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베리베리는 미국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첫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화려하게 귀환한 만큼, 완벽한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한 일곱 멤버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