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원호가 탄탄한 몸매를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원호는 최근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 참여해 MC 백호와 먹방 타임을 가졌다.
두 사람은 고기가 등장하자 쉼 없는 먹방을 펼쳤고, 원호는 “정말 먹으려고 사는 것 같다”며 “근래에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만족해 했다.
하지만 원호는 앨범 활동을 위해 몸매 관리를 했던 상황. 옆에서 백호가 라면과 전골을 먹어도 지켜만 봐야 했다. 급기야 원호는 “국물 한 입만 먹어 볼까?”라고 물었고, 백호는 “안 된다. 그렇게 나약 하냐? 안 먹는게 좋다”고 놀리며 장난을 쳤다. 원호는 결국 “선배님(백호)이 말씀하시는데 어딜…”이라고 받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원호는 “보통 컴백 전에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보통 컴백 한 달 전부터 관리를 하는 것 같다”고 답변을 했다. 백호 역시 동의하며 “의상에 따라 다르다. 팔만 노출이 있다 하면 다이어트를 덜 하는 편이고, 복근이 보여야 한다면 필요 이상으로 관리 하는 것이 있다”고 설명을 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원호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18일 오후 5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